천문산(1) (중국, 호남성) - 2018.06.14 본문

산행기-해외

천문산(1) (중국, 호남성) - 2018.06.14

삼포친구 2018. 6. 18. 00:15

중국 천문산 (1,518.6m) - 2018.06.14

산행시간 : 천문산 케이블카(15:40) -> 귀곡잔도 남단(17:10) -> 남부시천문(18:30) ->

천문동(19:00) -> 천문동 아래(19:20) -> 천문산 입구(20:00) (총 4시간 20분)

빡빡한 일정..

오전에 천자산을 보고 오후에 천문산을 본다.

장가계시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오른다.

거대한 산에 전투기가 통과할 만큼의 거대한 돌문..

시내에서 보이는 천문산의 웅장함에 감탄한다.

천문산의 북쪽으로 올라 서,남,동으로 잔도를 따라 걷는다.

천문산은 장가계 시내에서 8킬로 떨어져 있으며 해발은 1518.6미터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7455미터)가 있으며

천문산의 웅장함과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문산 관광의 시작은 케이블카를 편도로 이용하여(약 30분 소요) 산 정산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에스켈레이터를 이용하여(약 20분 소요) 천문동까지 이동 후 천문동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하산 할 때는 천문동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약 20분 소요) 내려올 수 있습니다.

*출처 : 하나투어

케이블카 타는 곳

천문산쇼(천문호선) 광고

케이블카를 타고 장가계 시내를 가로질러..

천문산이 보이고..

제각각으로 위용을 뽐내는 봉우리가 화려한 불꽃같다.

더 가까이..

케이블카에서 본 천문산을 오르는 길..

귀곡잔도 시작..

발아래로 온통 안개밭이라 고공절벽의 느낌이 덜하다.

발아래 유리잔도를 통해 보는 절벽

힘들게 일한 이들 덕분에 편안하게 절벽을 따라 걷는다.

소원은 많고.. 얼마나 이루었을까..

안개속 귀곡잔도.. 서쪽 절경은 보이지 않고..

천문산 지도.. 정면이 북쪽.. 북,서,남,동으로 따라 돈다.

안개가 걷히고 서쪽의 봉들이 눈에 들어온다.

구름다리도 지나고..

안개가 걷히고..